대학원

공지사항

2023학년도 후기(2024년 8월 졸업) 학위청구논문심사 신청 안내

  • 2024-04-11
  • 관리자
  • 1392

 1. 학위청구논문심사 신청방법 및 제출서류


제출대상

제출서류

지도교수

1. 심사위원 추천서(종합정보시스템 입/출력) 1.

(※ 비전임교원 입력 시 외부로 입력)

2. 교외 심사위원 추천서(지정양식) 1.

학 생

(논문심사 신청자)

1. 학위청구논문심사 신청서추천서(종합정보시스템 입/출력) 1.

2. 학위논문요약서(지정양식) 1.

3. 연구윤리서약서(지정양식) 1.

4. 심사비 입금 상세한 내용은 (붙임2) 참조


- 석사(심사위원 3명 기준) : 100,000

 [심사위원 1인당 30,000원 / 심사위원장은 +10,000]

- 박사(심사위원 5명 기준) : 460,000

 [심사위원 1인당 90,000원 / 심사위원장은 +10,000]

- 심사위원이 위 인원을 초과할 경우 심사위원 1인당 심사비 만큼 추가 납부

• 입금계좌 국민은행(109801-04-287787), 예금주:동의대학교

- 논문심사 신청자는 반드시본인 학번으로 입금

• 납부기한 : 2024. 4.22.(∼ 4.24.() 17:00까지

• 유의사항

- 학위청구논문 심사비 접수 후 논문심사가 진행되는 5월 2일부터 학위 청구 논문 심사 자체를 포기하더라도 심사비 환불은 불가합니다. 따라서 심사 결과는 불합격이 되며, 다음 심사 신청 시 심사비를 다시 납부해야 합니다.



 2. 교원의 분류전임교원 비전임교원


◎ 전임교원정년제 비정년제

 정년제조교수부교수교수

 비정년제교육전담교원산학협력교원연구전담교원

◎ 비전임교원: 겸임초빙명예교환연구강의전담평생교육원전담학점은행제객원교원


 3. 학위청구논문 심사일정: (붙임1) 참조


일정

주요내용

일정

주요내용

4.22.()

4.24.()

※ 제출서류

지도교수, 학생 서류를 학과에서 취합하여 제출

심사종료 후

~

6.21.()

※ 제출서류

∙ 심사결과보고서 1.(종합정보시스템 입/출력)

∙ 심사요지서 1.(지정양식)

∙ 예비심사결과 보고서 1.(지정양식)

∙ 표절예방프로그램 결과확인서 1.

 (기본보기요약보기상세보기 중 택 1) 

7.1.()

~

7.5.()

완성 논문 및 제반서류 제출

4.29.()

심사위원 확정

7월 중

학위수여예정자 사정

4.30.()

심사 의뢰

(별도 공문 발송)

8월 초

학위수여자 확정

5.2.()

~

6.14.()

학과별 심사 진행

8.23.()

2023학년도 후기 학위수여식


 4. 연구윤리서약서/표절예방프로그램 사용 확인서 제출 안내


구분

제출시기

비고

연구윤리서약서

4.22.() ~ 4.24.()

논문심사신청기간

표절예방프로그램 결과확인서

6.21.()

(심사결과보고서 제출 시)

표절예방프로그램 결과확인서

제출 의무화


문의사항 시 연락 부탁드립니다. 

메일 : 15700@deu.ac.kr

 051-890-4256